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뉴욕라이프, '패밀리케어 정기보험' 판매

최종수정 2010.08.02 16:49 기사입력 2010.08.02 16:4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정원 기자] 뉴욕라이프는 저렴한 보험료로 유가족에게 월 급여 형태의 생활비를 보장하는 무배당 패밀리케어(Family Care) 정기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가족 생애 주기를 고려, 합리적인 보험료로 보험 가입 기간 동안 유가족의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월 급여금은 최저 10년간 의무 지급되도록 설계돼 가입자가 보험기간 만료일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사망하더라도 최소 120회(10년)의 가족 생활자금을 보장받을 수 있다. 월 단위로 지급되는 보험금은 신청 시 일시금으로도 수령 가능하다.

1구좌 이상 0.5구좌 단위로 가입할 수 있고 구좌 당 보험료는 가입 연령과 관계없이 보험 유형 및 성별에 따라 월 3만원에서 6만원 수준으로 저렴하다.

고객이 뉴욕라이프 보험에 최초 가입하는 경우, 패밀리케어 정기보험 순수보장형 1형 1구좌 구입에 한해서는 무진단이 적용된다.
납입 보험료의 부담이 적어 기존 종신 보험으로는 부족하다고 느꼈던 사망 보장을 추가하는 데에도 적합하다.

또 만기환급형 2형에 가입한 고객이 만기까지 보험금 지급 사유 없이 생존했을 경우 구좌 당 500만원을 만기 축하금으로 지급한다.






박정원 기자 pjw@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꽃밭 사진 속 '노마스크' 제니…방파라치에 신고 당해 꽃밭 사진 속 '노마스크' 제니…방파라치에 신...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