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홍수아 '영웅호걸' 예능 첫 고정 "배운다는 생각으로 하겠다"

최종수정 2010.07.18 15:09 기사입력 2010.07.18 13: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배우 홍수아가 처음 예능 고정출연에 도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수아는 18일 방송하는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영웅호걸'에 출연해 숨겨둔 예능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홍수아는 “간간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를 드렸지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고정 멤버로써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어서 많이 긴장된다”며 “하지만, 박성훈 PD를 비롯한 많은 예능계 선배님들의 배려와 응원을 통해 첫 녹화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고, 자신감 또한 함께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영웅호걸’은 단순한 재미를 넘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다. 한 회, 한 회, 배워나간다는 생각으로 프로그램의 기획의도가 빛날 수 있도록 일조할 것이다”며 “많은 예능 선배님들 사이에서 긴장도 되지만 인기검증이 주된 포맷이라는 점을 감안,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나만의 ‘예능끼’ 를 통해 일요일 저녁 시청자 여러분의 입가에 환한 웃음이 번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당찬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골드미스가 간다’ 후속으로 방송하는 ‘영웅호걸’은 인기에 죽고, 인기에 사는 12명의 여자 연예인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자존심을 걸고 인기를 검증하는 새로운 포맷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노사연, 가희, 서인영, 홍수아, 니콜, 정가은, 신봉선, 지연, 아이유, 이진, 유인나, 나르샤 등이 출연한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