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기업홍보 사이트(http://company.lottechilsung.co.kr)는 롯데칠성의 글로벌 기업 비전 등을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또 제품, 장비, 선물세트 등의 카달로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E-Catalog'와 점주와 사업자를 대상으로 주문과 지원정보를 제공하는 '주문문의' 메뉴 등을 추가 구성했다.
또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웹(http://m.lottechilsung.co.kr)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행운번호를 잡아라', '7자talk talk', '미션 카트 담기 게임' 등 3가지의 정기 이벤트를 매월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칠성은 통합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민호, 신세경, 2AM 등 각 브랜드 모델들의 온라인 팬사인회를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통합브랜드 블로그(www.chilsungblog.com)에서는 다음달 7일까지 신제품 관련 포스팅을 보고 음료신청 댓글을 남기면 주차별 7명씩의 당첨자를 선정해 롯데칠성의 신제품을 한박스씩 증정한다.
또 '내가 롯데칠성 홍보대사' 이벤트를 통해 총 189명의 홍보미션 수행자에게 DOHC 티셔츠(154명)와 롯데월드 티켓(1인2매 35명), 데일리C레몬워터 1박스(14명) 등을 증정한다.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인 트위터(http://twitter.com/sparkling_7star)도 마련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