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매월 12일 120다산콜센터 표준상담DB 최신화의 날로 지정
120day란 다산콜센터 상담원과 직원들이 상담 기초자료로 활용하는 120상담프로그램의 표준상담DB를 매월 12일 중점 관리하는 날로 달라지는 제도, 각종 행사, 업무담당자 이동 등에 따른 DB를 최신화하고 신속한 상담서비스를 위한 기초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정·운영하게 됐다.
구는 앞으로 매월 12일이 되면 모든 부서의 담당자들이 담당업무에 대한 DB 최신화를 실시하고, 부서별 점검결과를 공개해 직원들의 능동적 참여와 경쟁을 유도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시민고객의 궁금증과 불편을 속 시원히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표준상담DB 최신화를 통한 상담 기초자료 제공과 상담 품질 개선 노력이 최우선시 돼야 한다”면서 “앞으로 부서별 120상담프로그램 활용교육도 지속적으로 실시, 120day의 내실있는 운영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민원여권과(☎2116-3262~4),120다산콜센터(☎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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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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