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업 KT가 유무선 통합 고객혜택 프로그램 ‘올레 KT클럽’을 출시했고 KT뮤직은 KT의 고객혜택 프로그램과 연동한 고객지향형 가격정책으로 유료가입자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이에 따라 KT마일리지를 이용해 결제하면 KT고객들이 부담하는 금액은 50% 줄어든다.이러한 가격혜택은 도시락사이트(www.dosirak.com) 의 상품구매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다.
KT클럽의 별 마일리지와 결합상품을 출시해 KT고객에게 50% 저렴하게 음악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가격정책을 실시하는 KT뮤직은 KT청구서결제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열고 있다.
KT뮤직 관계자는 “음악이용가격은 네티즌이 유료 음악사이트 선택에 큰 영향을 준다”며 “KT마일리지 연동 가격정책으로 KT고객들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 이용자 확대를 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