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NHN(대표 김상헌)은 검색 포털 네이버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 '나의 경쟁력'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네이버의 서비스가 이용자의 생활에 경쟁력을 불어넣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NHN 측은 설명했다.
우선 26일 첫 선을 보이는 광고에는 국내 최초로 2200여명의 의사, 변호사, 노무사에게 직접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지식iN전문가답변' 서비스를 활용하는 이용자의 모습이 나온다.
네이버 관계자는 "전문가답변 중 '의사답변'을 다룬 이 광고에서 '임신증상'에 대한 확인부터 무통분만, 쌍둥이 모유수유 등 산부인과에 가기 전 간단한 증상에 대해 의사에게 직접 묻고 답변을 받는 임산부의 정보 경쟁력을 엿볼 수가 있다"고 말했다.
NHN 조수용 CMD(Creative Marketing & Design)본부장은 "이용자 입장에서 경쟁력 있는 네이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은 네이버에 별도 캠페인사이트를 운영해 TV에서 방영되는 광고 외에도 온라인 버전의 색다른 광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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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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