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개인의 취향' 이민호 "노출신 많아 부담스럽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배우 이민호가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 상반신 노출신이 많아 부담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25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개인의 취향' 제작발표회에서 '노출장면이 어느 정도 있느냐'는 질문에 "일단 상반신만 벗었다. 하반신도 벗을지 아닐지 모르겠다. 상반신 노출신도 꽤 많이 나온다. 사실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극 중 유능한 건축설계사다. 일에 있어서는 냉정하고 냉혹한 완벽주의자다. 까칠한 면도 있고 깔끔한 면도 있다. 간섭을 받는 것을 싫어하는 성격인데 개인이를 만나면서 어쩔 수 없이 부딪히는 면이 생긴다"고 귀띔했다.

이민호는 '개인의 취향'에서 시크한 매력의 건축설계사 진호 역을 맡았다.

스타일을 중요시하고 정리정돈과 다림질이 취미인 남자다. 본의 아니게 여자들에게 나쁜 남자로 오해 받기도 하고, 은근히 여자들의 모성본능을 자극하기도 한다.
일 욕심 때문에 우연히 게이라고 거짓말한 것이 발목을 잡아 게이행사를 하면서 천둥벌거숭이같은 여자 개인과 함께 살게 된다.

'개인의 취향'은 연애숙맥 엉뚱녀 박개인(손예진 분)과 시크하고 까칠한 가짜 게이 전진호(이민호 분)의 발칙한 동거일기를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김지석, 왕지혜, 정성화, 조은지, 최은서, 임슬옹 등이 출연하며 31일 첫 방송된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사진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