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상드라마③]'개인의 취향' 최대 강점은 '손예진+이민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후속 MBC 새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연출 손형석, 노종찬)은 특히 2030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손예진, 이민호 등 톱스타가 출연하는 데다 '동거'라는 콘셉트가 눈길을 끄는 것.

◆손예진+이민호, 더이상 뭐가 필요해?
'개인의 취향'의 강점은 뭐니뭐니해도 손예진과 이민호의 조합이다. 영화 '백야행'에서 흥행에 달콤한 맛을 보지 못했던 손예진이 이번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는 대단하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손예진이 열심히 하는 모습이 역력하다. 스태프들과도 늘 대화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잡아가려는 모습에서 '톱스타 맞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다"라고 극찬했다.

1년 만에 다시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이민호 역시 마찬가지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이하 꽃남)로 스타덤에 오른 뒤 '개인의 취향'은 이민호에게 정말 중요한 작품임에 틀림없다. 그도 이 사실을 잘 알기에 각오가 남다르다.
이민호는 최근 아시아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꽃남'이후 첫 드라마인 동시에 성인 연기도 처음이다. '꽃남'에서 대학교를 가긴 했지만 그동안은 줄곧 고등학생 연기를 많이 해왔다"고 웃었다.

덧붙여 그는 "촬영장 분위기도 가족 같고 손예진 선배님과의 호흡도 너무 좋다. 잘될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맥 못 춘 전작들..넘어설 수 있을까

이새인 작가의 원작 소설은 이미 큰 인기를 모은 작품. 게이 남자친구를 갖고 싶은 덜렁이 아가씨와 그 여자의 집에 들어가기 위해 게이라고 거짓말을 한 완벽남의 로맨스를 그린 '개인의 취향'은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새인 작가는 지난 2월말 열린 '개인의 취향' MT에도 직접 참여해 배우들과 대화까지 나누는 열의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강점들 가운데 가장 큰 약점으로 꼽히는 것은 역시 맥을 못 춘 전작들이다. 지난 해 '신데렐라맨'부터 '트리플', '혼', '맨땅에 헤딩', '히어로',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까지 MBC 수목드라마들은 10%를 넘지 못해 힘들어했던 작품들로 채워졌다.

'개인의 취향' 제작진들은 이번 작품으로 잃어버렸던 수목극 시장을 석권하겠다는 각오다. 한 드라마 제작진은 "스토리가 탄탄하고 배우들이 스타성과 연기력까지 받쳐주는 만큼 이번에는 성공을 확신한다"며 "올 봄 볼 수 있는 가장 웰메이드 드라마로 만들어 보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