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새빛, 테마주로 1000% 수익내기 무료특강

최종수정 2010.02.19 10:26 기사입력 2010.02.19 10:2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구경민 기자]새빛증권아카데미는 오는 20일과 21일 주말동안 기법특강 및 긴급진단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20일 오후 3시에는 테마주 단기매매의 신 고진성(필명: 전율)의 ‘테마주로 1000% 수익낸 기법‘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주식으로 부자가 되는 방법을 모토로 ▲좋은 테마주와 나쁜 테마주 선별법 ▲최고 수익을 얻기위해 꼭 알아야 할 나만의 기법 ▲상감기법, 번지로 수익내는 기법 등을 다룬다.

전율의 테마주기법은 전업투자자뿐만 아니라 직장인 및 주부투자자 맞춤형 기법이 별도로 있어 개인투자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맞춤형 기법 중 직장인 및 주부기법으로는 몇가지 지수를 활용한 매수타이밍 기법이나 월봉으로 보는 테마주 바닥잡기 등이 있다.

전율은 "어떤 장세에서도 주식은 항상 움직이며 이것은 곧 수익 나는 종목은 계속 있다는 것"이라며 "테마주를 선별하는 방법만 안다면 하락장이든 상승장이든 꼭 수익은 날 것"이라고 말했다.
전율은 현재 새빛인베스트먼트 투자전략이사로 mbn리치에서 전율의 '부자되기 클럽'을 운영중이다.

21일 오후 2시에는 무극선생의 ‘중국 춘절이후 동향 및 국내시장 파급효과’라는 주제로 긴급투자전략 강연회가 열린다. 온·오프라인 동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중국의 영향권에 민감하게 변동하는 국내 증시의 동향을 읽어내 2월 마지막주의 투자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주말 특강 신청은 새빛증권아카데미 홈페이지(www.assetclass.co.kr)로 가능하며 전화(02-539-3935)로 문의가능하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구경민 기자 kk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