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등병 붐 깜짝등장, 'SBS연예대상' 이모저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붐이 이등병 계급장을 단 군복 차림으로 시상식에 나타나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붐은 동료들이 건빵을 꽃다발과 함께 전하자 끝까지 건빵을 챙기는 '군인정신'을 발휘하기도 했다.

○…지난 27일 공연에서 성대결절과 독감, 몸살, 저혈압이 겹쳐 공연을 중단했던 백지영이 축하무대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백지영은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활약을 펼친 유혜정의 딸 이규원 양과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 군이 '내귀에 캔디'를 부르던 도중 2PM 옥택연과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붐의 등장과 이특, 은혁의 축하 퍼포먼스로 시간이 지연되자 MC 신동엽은 "12분이나 초과됐다"며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현영은 진행에 아랑곳하지 않고 이특과 은혁이 공개한 자신의 옛날 사진을 가리기에 급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골드미스가 간다' 멤버들이 '노익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우선 송은이와 양정아, 최정윤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를 재현했고 이어 현영과 신봉선이 카라의 '미스터'를 선보였다. 뒤이어 이들 모두 함께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의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최우수프로그램상의 후보를 공개하는 순간 준비된 영상이 등장하지 않은 조그만 사고(?)가 발생했다. 시상자로 나선 정용화와 박신혜는 다소 당황했고 영상 없이 발표됐다.

○…이효리는 "대상을 수상하면 안될 것 같다"고 말했지만 유재석과 공동수상을 했다. 유재석은 이효리에게 "같이 춤을 추고 끝내자"고 제안했고 이효리와 유재석은 화끈한 댄스로 연예대상을 마무리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