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천만번 사랑해' 불륜·자매간 사랑싸움 등 '눈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SBS '천만번 사랑해'가 도를 넘어서는 대사와 설정으로 '막장' 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

한 집안에 딸 둘이 남자 하나를 놓고 싸우는 것에 모자라 의붓딸에게 손지검을 하고, 불륜을 겪고 있는 딸에게 "딸년 몸 팔아 먹고 살기 싫다"고 말하는 등 자극적인 부분들이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고 있는 것.
15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에서는 의붓동생 은님(이수경)에게 강호(정겨운)를 뺏기기 싫은 난정(박수진)이 상사병으로 앓 눕는 등 자매지간에 갈등이 깊어진 모습이 연출됐다.

인덕(길용우)은 강호를 만나 난정과의 사이를 묻는다. 이에 강호는 "절대로 사귀거나 하지 않았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은님씨다."라고 말했다.

이에 인덕은 난정을 다독이려 하지만 난정은 외려 "내가 진짜 아빠 딸이었으면 이러겠느냐"며 대든다. 이에 분을 이기지 못한 인덕은 난정에게 손지검을 하고 만다.
반면 금자(권은아)는 딸 연희(이시영)의 남자가 유부남이라고 확신하고 연희는 아니라고 대답을 못한다.

금자가 연희에게 "니가 뭐가 모자라서 첩살이냐 하느냐"고 다그치고, 연희는 "돈 많은 남자 없으면 우리가 무슨 수로 이런 집에 사느냐"고 말한다.

금자는 "어느 어미가 지 딸년 몸 팔아서 먹고사느냐"면서 울부짖는다.

한편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비상식적인 주인공들이 다나오고 신파극을 만들 조짐이다" "은님이가 대리모를 한 어마어마한 비밀이 있는데 결혼까지 갈 수 있겠느냐" 등 비판적인 의견을 피력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