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을 노원문화예술회관 2색 공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노원구, 15일부터 노원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잇달아 열려...팝페라 ‘텐테너스 내한공연’, 연극 ‘패밀리!빼밀리?’, 안원태 초대전 등

문화가 익어가는 이 계절, 가을향기 물씬 나는 다양한 공연이 기다려진다면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마련한 알찬 공연 소식에 눈을 돌려보자!

노원문화예술회관은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했다.
◆세계적인 팝페라 ‘텐테너스(The Ten Tenors)’ 떴다! 그들!!

개성있는 열 명의 테너가 뿜어내는 클래시컬 팝의 진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그들이 이끄는 로맨틱한 음악여행에 빠져보자.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는 세계적인 남성 팝페라 그룹 텐테너스 내한공연이 열린다.
지난해 한 차례 내한해 우리나라의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이들의 공연은 국내에서 쉽게 보기 힘든 공연이기 때문에 벌써부터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된 공연이기도 하다.

1995년 호주 브리즈번 음악원을 졸업한 테너 10명이 결성해 만든 텐 테너스는 진지한 오페라 음악 등 정통 클래식은 물론 일반 대중에게 익숙한 팝 음악까지 두루 소화하는 팝페라 그룹이다.

10명의 힘있는 남성 보컬 하모니의 음성은 웅장하고도 깊이가 느껴진다.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문 리버'(Moon River)와 '왓 어 원더풀 월드'(What a Wonderful World), '베사메 무초'(Besame Mucho) 등 대중음악과 오페라 아리아, 이태리 칸쵸네 등과 같은 클래식 음악을 다채롭게 들려줄 예정이다.

R석 7만원, S석 6만원, A석 5만원

◆이런 가족 보셨어요? 연극 '패밀리! 빼밀리?'

하루 900쌍이 결혼을 하고 그 중 반이 이혼을 하는 시대. 가족의 해체가 너무도 쉽고 흔한 현재,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역설적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이야기하고 있는 연극이 있다.

가족을 꿈꾸는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연극 ‘패밀리! 빼밀리’가 바로 그 것.

하숙집을 배경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그린 연극 '패밀리! 빼밀리'가 오는 19일 오후 4시와 7시 두 차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형식의 연극 ‘패밀리! 빼밀리'’는 갖가지 사연을 가지고 허름한 여관에 월세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뤘다.

구두쇠 하숙집 주인과 포장마차 여주인, 내레이터 모델과 노래방 도우미, 무당과 철학인 등 허름한 집에서 월세로 살아가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특히 극 중 탤런트 노현희가 내레이터 모델로 일하면서 연기자의 꿈을 꾸는 배우 지망생 김세나로 출연한다.

극단 사조의 연극 '가족 만들기'를 새롭게 각색한 창작작품으로, 소문난 구두쇠 지도산이 운영하는 하숙집에서 서로 쉴 새 없이 싸우며 아옹다옹 살아가던 사람들이 점차 가족애를 느껴가는 과정을 그렸다.

퇴색해 빛바랜 듯하지만 변치 않을 ‘가족’이라는 이름의 소중함. 공기처럼 늘 곁에 있어 깨닫지 못한 ‘가족’의 소중함을 되돌아보고 공연 내내 웃고 떠드는 시간 뒤에 오는 가슴 뭉클한 감동까지 기대할 수 있다.

R석 2만원,/ A석 1만5000원

◆물속에서 나무가 산다고? 화가 안원태 초대전

한편 15일부터 25일까지 4층 노원아트갤러리에서는 독특한 시각과 표현기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화가 안원태 초대전 ‘네거티브(陰)의 산수’가 열린다.

수몰지구에서 본 ‘물속의 나무’를 작가는 초현실적인 분위기가 담긴 새로운 차원의 산수화로 재창조해 인간의 이기로 변형된 자연과의 포용과 조화를 강조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예매는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nowon.seoul.kr,

☎3392-5721~2)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