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서형, MBC 휴먼다큐 '해바라기' 통해 목소리 기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김서형이 MBC 드라마넷 휴먼 다큐멘터리 '해바라기'를 통해 목소리 기부에 동참했다.

휴먼다큐 '해바라기'는 희망의 빛을 바라보며 열심히 살아가는 우리 이웃의 사연을 전하고 시청자들이 ARS 모금을 통해 그들에게 도움을 주는 도네이션 프로그램으로 그간 최화정, 김미화, 양정아 등 많은 스타들이 자발적으로 내레이션에 참여해 출연료를 기부해왔다.
'해바라기'의 스물 일곱 번째 목소리가 된 김서형은 선천적으로 에이퍼트 증후군을 앓고 있는 세 살 예담이의 사연을 전한다.

옆으로 자라는 뇌, 붙어버린 손과 발로 엄마의 젖을 떼기도 전에 복지관에 맡겨진 예담이는 26개월 이전에 수술을 받아야 한다.

김서형은 예담이의 세상을 향한 힘겨운 홀로서기를 전할 임무를 맡고 지난 1일 내레이션 녹음을 무사히 마쳤다.
김서형이 내레이션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첫 도전이었다.

평소에도 자선 바자 등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틈틈이 참여해온 따뜻한 배우 김서형은 "이제 세 살인데 태어날 때부터 너무나 큰 고통을 겪어온 어린 예담이의 사연을 녹음하면서 가슴이 참 많이 아팠다. 이번 방송을 통해 예담이가 수술을 받고 건강해졌으면 좋겠다. 더불어 작은 힘이지만 이번 목소리 기부로 인해 세상의 음지에 있는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전달되었으면 한다"며 '해바라기' 내레이션 녹음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서형이 녹음한 '해바라기' 27회는 오는 4일 오후 3시 5분에 MBC 드라마넷을 통해 방송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