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증권정보] 6월 조정장, 고수익 달성을 위한 핵심 투자전략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이 자료는 기사식광고 입니다. 아시아경제 편집방향과 다릅니다.

'급등주 시분할 데이트레이딩'의 달인 애널리스트 황제개미가 "상승 모멘텀이 부재한 6월, 종합주가지수는 1350~1430p 내에서 박스권 흐름을 연출할 것이다"며 "하반기 강세장을 견인할 2분기 실적 발표 전까지 국내 증시는 단기 조정 흐름을 전개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이를 염두에 두고 투자전략을 수립할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황제개미는 이와 관련해 "6월 조정장 대비 고수익 대응전략과 함께, 2분기 실적 발표를 노려 폭발적인 실적 개선을 바탕으로 탄력적인 오름세가 기대되는 고성장주를 공개하는 무료특집방송을 18일(pm 21:00~22:00)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를 통해 실시한다"면서 "방송 참여를 통해 고성장주 선점의 기회를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무료특집방송에서 공개할 고성장주는 급등락에 따른 리스크 없이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안정적인 고수익이 기대되는 IT/트로이카/지주사 관련주 중에서도 급등 예상 1순위 종목을 엄선했다고 설명했다.

고성장 유망주, 독보적 기술력 보유한 IT주
황제개미는 국내 증시가 북 핵 위기, 인플레이션 상승, MSCI 지수 편입 불발 악재에도 불구하고 대형 실적주 중심의 중장기 저가 매수세가 유입되며 큰 낙폭을 보이지 않았다"며 "이는 하반기 국내 증시의 강세 흐름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긍정적 신호로 해석할 필요가 있다"고 진단했다.

그런 맥락에서 황제개미는 "단기 조정장에 동요하기 보다는, 2분기 실적 호전 주 중에서도 내재가치가 뛰어난 종목을 저가 공략할 필요가 있다"고 주문했다.

특히 2분기 상승 유망주로 독보적 기술력을 보유한 IT주를 예의주시할 것을 권했다. IT주의 경우 1분기 환율상승에 따른 수익성 개선과 매출 호전으로 양호한 실적을 기록한데다, 2분기 환율 하락에도 경기 회복으로 실적이 크게 호전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황제개미는 "IT주의 상승세를 통해 트로이카주가 동반 상승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며 "트로이카주와 함께 유가상승의 수혜주인 에너지 관련주에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황제개미, 급등락장 모아가기 전략으로 단기간 200% 고수익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 소속 애널리스트 황제개미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리미엄 증권방송을 지난 5월 26일 오픈 한 이후, 북 핵 위기, MSCI 지수 편입 불발 악재 속에서도 SK컴즈, STX팬오션, 골든브릿지증권, 중국원양자원, 한국기술산업, 파워로직스 등을 공략, 방송 오픈 한 달도 안된 현재 30% 가량의 누적수익을 기록하고 있다.

하이리치는 이와 관련해 "황제개미는 중장기 가치 우량주를 모아가는 전략의 원조로서, 장 마감 후 종목진단 방송을 통해 모아가기 종목으로 모아텍, 와토스, 프롬써어티 등을 추천, 회원들에게 단기간(1개월 가량) 100-200%의 고수익을 안겨준바 있다"며 "급등주 매매에 취약한 초보투자자도 손쉽게 급등주를 포착해 높은 투자수익률을 거머쥘 수 있도록 추천방송을 오픈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입니다. 자료제공(www.hirich.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책임은 감독에게"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