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NE1 '파이어' 뮤비 조회수, 하루만에 2백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YG엔터테인먼트의 여성 신인그룹 2NE1이 데뷔곡 '파이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지 하루만에 조회수 2백만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공개한 2NE1의 '파이어'는 온라인 사이트 싸이월드, 벅스뮤직 음원차트 1위 자리를 차지했으며, 뮤직비디오가 하루 만에 조회수 1백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곰TV 방송사업부 유승관 이사는 "신인그룹의 뮤직비디오가 곰TV 에서만 하루 만에 1백만 클릭에 가까운 조회수가 나왔다"며 "이는 예전에 없던 경이적인 기록"이라고 7일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YG홈페이지와 인터넷 커뮤니티 베스티즈,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합치면 하루 동안 2NE1의 뮤직비디오를 본 조회수가 2백만은 족히 넘는다"고 말했다.

2NE1의 뮤직비디오는 '스트리트 버전'과 '스페이스 버전' 등 두 개의 영상으로 공개됐는데 이는 국내 가요계사상 처음 있는 일이다.

엄정화의 'D.I.S.C.O' 등을 만든 서현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8개의 세트장을 사용했으며, 억원대 대형 LED도 동원했다.

2NE1은 오는 17일 음악방송을 통해 화려하게 데뷔 식을 치를 예정이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