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포머셜]4월장 주도테마주 선점비법, 무료방송서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4월 유동성장에 맞춰 개인투자자들이 안정적 고수익 대응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핵심 주도테마주 선점 비법과 급등 1순위 테마주를 공개하는 무료특집방송을 7일 오전(10:30~11:20)/오후(21:00~22:00) 2회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리치는 특히 "이번 무료특집방송은 4월 1째주, 추천주를 통한 수익현황과 회원평가 등을 바탕으로 최고의 누적수익률을 달성한 주간베스트 애널리스트 2위 '반딧불이'와 3위 '직장인 부자클럽(이하 부자클럽)'이 실시한다"며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반딧불이, "트로이카주의 눌림목 저가 매수 전략 제시"
오전 장중 시간대는 바닥권 급등주매매의 1인자 '반딧불이'가 <유동성장세 주도주를 잡아라>라는 주제로 '2차 상승 파동'에 대비,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던 트로이카주의 눌림목 저가 매수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반딧불이는 이와 관련해 "최근 급등세를 보인 IT/자동차/증권/건설주의 경우 단기 급등에 따른 숨고르기 장세가 예상되고, 은행/유통/해운/조선/철강/화학 업종의 경우 순환매가 당분간 유지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조언했다.

덧붙여 "최근 국내 증시가 외국인의 강력한 매수세로 인해 지속적인 상승 흐름을 보여주고 있지만, 현재 기술적으로 종합주가지수 1320~1330p대에 대한 저항자리가 존재하고 있는데다 9일 옵션만기를 앞두고 있어 이번 주의 경우 주봉상 음봉이 출현할 가능성이 있다"며 "단기적으로는 지수 관련 대형주 보다 재료 모멘텀이 살아있는 줄기세포/조선기자재/풍력/게임/태양광주를 중심으로 중소형우량IT주를 예의주시해 볼 필요가 있다"고 주문했다.

다만, 반딧불이는 "최근 이어진 1차 상승 파동에서 저가 매수 기회를 놓친 투자자들의 경우는 이번 조정 기회를 트로이카주의 저가 매수 기회로 삼아볼 필요가 있다"며 "무료특집방송을 통해 트로이카주와 핵심 주도 테마주의 대응전략을 점검하는 한편, 실전 매매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종목별 매수 단가까지 공개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반딧불이는 이와 같은 전략으로 지난주 SMS로 태경산업/포휴먼/STX을 추천해 16%의 누적수익을 확보한 데 이어, 실시간 증권방송을 통해 트로이카주인 삼환기업/우리금융/금호산업을 추천해 고수익을 거둬들인바 있다.

또한 반딧불이는 6일, 한진중공업(7%), 한화증권(3%), 산성피앤씨(5~10%), 기산텔레콤(8~10%) 등을 차익실현하며 안정적 고수익을 확보했다.

직장인 부자클럽, "우주항공/조선/바이오 테마주 집중조명"
장 마감후 오후 시간대는 직장인에게 최적화된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부자클럽'이 <4월 주요 일정 브리핑>이라는 주제로 '4월의 핵심 주도 테마'를 집중조명 하는 무료특집방송을 실시한다.

부자클럽은 "5일 북한의 로켓 발사에도 불구하고 국내 증시가 6일장에서 상승 흐름을 연출한 것은 오히려 불확실성이 해소된 측면이었지만, 현 시점은 옵션만기/금리발표 등을 앞두고 대형주의 탄력저하를 염두 할 필요가 있다"며 "숨고르기 장세가 예상되는 현 시점에서는 새로운 주도 테마 포착이 성공투자의 핵심 포인트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6일장에서 산성피앤씨/에스티큐브/메디포스트/이노셀 등 대부분의 바이오주가 강세를 보이는 등 테마주로의 전환을 암시하는 흐름을 연출하기도 했다.

그런 맥락에서 부자클럽은 "이번 무료특집방송에서는 10일 대전 우주대회, 20일 조선주 발주 발표를 비롯해 중순 경에는 배아줄기 신청 국가 생명윤리 위원회 개최와 관련, 4월 주도 테마가 될 가능성이 큰 우주항공/조선/바이오 테마주를 집중조명하고 급등 1순위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 실전고수 매매기법 교육CD 증정!
4월 18일(13:00~ 18:00) 삼성동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륨(2층)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가 개인투자자들로 하여금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 소속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들의 실전 매매기법이 담긴 '주식투자 교육용 CD'와 급등 유망 종목 7선에 대한 '종목리포트Book', 하이리치 12인의 전문가가 예측한 '2009년 시황분석 및 투자전략 자료집', 하이리치 VIP방송을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할인권' 등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시황설명회에서는 국내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인 조승제, 반딧불이, 독립선언, 상도 직접 발굴한 '2009년을 급등 유망 종목 7선'도 공개된다.

참가신청은 4월 17일까지 하이리치 사이트(www.hirich.co.kr) 우측 상단의 참가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 이 보도자료는 하이리치에서 제공합니다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