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리홈쇼핑, 2006년 최고 히트상품은 '패션ㆍ이미용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최용선기자]2006년 한해동안 TV홈쇼핑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의류와 이미용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홈쇼핑은 2006년 한해동안 가장 많이 팔린 상품 베스트 10을 조사한 결과 42만 개가 팔린 패션 브랜드 '에프지앙(F-sian)'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에프지앙'은 지난 2003년 9월 세계적인 패션 컬렉션 파리 프레타포르테 소속 디자이너들이 참여해 런칭, 현재는 우리홈쇼핑 PB브랜드(PB: Private Brand)로 전개되고 있으며 35세 전후의 주부 고객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올해 3월 파티플래너 지미기씨가 참여해 만든 패션 브랜드 '미기 인 뉴욕(MIGGI In New York)'도 런칭 첫 해에 9위에 올랐다.

이밖에 '매직스 보정웨어', '커버퀸', '오색황토', '마몽드 기초세트' 등의 이ㆍ미용품 역시 베스트 10 목록에 4개의 상품을 올리며, 홈쇼핑 히트상품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또한 '이지백 이불압축팩', '세제혁명' 등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세운 생활용품과 '셰프라인 요리팬세트', '한복선 김치' 등의 주방용품 및 식품도 2006년 우리홈쇼핑 히트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번 히트상품 베스트 10 상품 중 1위부터 9위까지 9개의 상품이 모두 중소기업 제품으로 나타나 TV홈쇼핑이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한 판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우리홈쇼핑은 설명했다.

우리홈쇼핑 이인상 홍보팀장은 "예년에는 주로 김치 등의 식품이나 압력밥솥, 밀폐용기 등의 주방용품이 히트상품에 오른 반면 최근에는 의류와 이ㆍ미용품이 홈쇼핑의 효자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홈쇼핑 상품이 중저가 생활용품에서 미(美)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패션ㆍ미용 상품으로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홈쇼핑은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올 한해 가장 많이 팔린 에프지앙(6일 오전 6시10분), 매직스 보정웨어(7일 오후 1시20분), 오색황토(9일 오전 9시30분) 등의 상품을 모아 '2006년 히트 상품전'을 진행한다
cys4677@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