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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태국 최대 해변 음악축제 참여…현지 공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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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5월까지 태국 소주 수출량 70%↑

하이트진로 가 지난 7일에 열린 태국 최대 해변 음악 축제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 2025(Samed in Love Music Festival 2025)'에 후원사로 참여해 현지 공략을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은 매년 태국 코사멧 섬에서 열리는 대표 여름 음악 축제로, EDM·팝·밴드 등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가 참여하고 약 9000여 명 이상의 관객이 찾는 대형 이벤트다.

하이트진로 태국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 2025(Samed in Love Music Festival 2025)' 행사 현장 이미지.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태국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 2025(Samed in Love Music Festival 2025)' 행사 현장 이미지. 하이트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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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는 이번 축제에서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행사장 내 설치된 홍보 부스에서는 신제품 '레몬에이슬' 시음존과 두꺼비 캐릭터 포토존, SNS 인증샷 콘텐츠 등을 운영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 축제 현장에서 유일한 주류 판매 브랜드로 참여해 소주와 맥주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진로바(JINRO BAR)'로 운영된 총 3개 부스에서는 일반 소주와 과일리큐르 6종, 테라 맥주를 제공하며 관람객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태국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인기 페스티벌 후원 등 현지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체험 중심의 브랜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소주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인 태국 시장 공략과 마케팅 강화를 통해 진로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하이트진로의 태국 소주 수출량은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했으며, 로컬 식당은 물론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도 진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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