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밤 11시55분부터 70분간 GS 생방송
여수 라마다·유탑 마리나·고흥 썬밸리리조트
전남도가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전남 관광·숙박상품'을 16일 홈쇼핑을 통해 마케팅에 돌입한다.
이번 전남 관광·숙박상품은 여수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과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고흥 썬밸리리조트로 구성되며, 1박 기준 12만 9,000원에 조식 뷔페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여수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은 루프탑 집라인과 인피니티풀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주간 요트투어와 아쿠아플라넷 할인권이, 고흥 썬밸리리조트는 해수사우나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상품 판매는 16일 밤 11시 55분부터 70분간 GS홈쇼핑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심우정 전남도 관광과장은 "홈쇼핑을 통한 전남 관광·숙박상품은 관광객이 전남에서 지역 자연과 관광자원을 체험토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체류형 관광을 촉진할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전남도는 지난해 TV홈쇼핑 관광상품 판매지원 사업을 통해 관광객 4천700여 명을 유치하고, 3억6,000만 원 상당의 판매액을 달성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우관 기자 woogwank@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해외출장 가서 데이트할래요"…젊은층 푹 빠진 '블레저' 트렌드[세계는Z금]](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2051413371566779_1652503035.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