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만족도 제고 및 소통 강화
이노비즈협회는 오는 23일까지 '2025년 제1차 회원 서비스 제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고 12일 밝혔다.
공모전은 지난해부터 상·하반기 연 2회 추진돼 회원사 수요와 현장 의견을 반영한 총 25건의 신규 서비스를 발굴했다.
올해는 '회원사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회원사의 니즈에 부합하고 보다 실질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 발굴을 추진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제안할 수 있다. 제안된 아이디어는 공모전 설명회에서 차별성, 지속 가능성, 실행력 등을 중심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협회와 관련 기관이 파트너십을 맺은 후 공식 회원사 서비스로 출시된다.
특히 올해부터 공모전 설명회에 앞서 회원사를 대상으로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선호도를 파악하고 사전 검증을 강화한다. 전국 8개 지회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 제휴 기관 발굴과 협력도 확대할 계획이다.
정광천 이노비즈협회 회장은 "공모전을 통해 회원사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회원사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