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웨이항공, 로마·파리행 예약 가족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이벤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이달 22일까지 응모…두 가족 선정

티웨이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B777-300ER 항공편 예약 가족 승객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1일부터 10월 말까지 B777-300ER 기종 이코노미석을 예매한 가족 단위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나 노랑풍선, 모두투어,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여행이지, 인터파크 등 주요 여행사를 통해 예매한 승객이 대상이다.

응모 기간은 이달 8일부터 22일까지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한 가족당 두 명씩 두 가족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이달 28일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가족관계증명서로 자격을 확인한다.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는 프리미엄 플랫 베드형 좌석으로, 개인 공간이 넉넉해 장거리 여행에서도 안락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유럽 노선에 A330-200과 B777-300ER 기종을 운영하고 있으며, B777-300ER은 이번 하계 기간 인천~파리·로마 노선에 투입한다. 동계 스케줄에서는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에 투입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유럽 노선 스케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더욱 편안하고 특별한 여행을 경험하시길 바라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