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라면 해외에 알린다"… 오뚜기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 참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7만명 참관객 방문, K-라면 소개 자리
수출 전용 라면 체험 시식존 운영

오뚜기 는 라면브랜드 진라면을 해외시장에 알리기 위해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진라면 해외에 알린다"… 오뚜기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 참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는 매회 약 7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행사로, K-라면을 세계에 소개하는 자리다.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진라면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뚜기는 박람회 기간 '진짜 러브(Love)'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를 통해 최근 개선된 진라면 매운맛과 국내에서는 맛볼 수 없는 수출 전용 라면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식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대형 진라면 조형물과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오뚜기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진과 함께 '진짜 LOVE' 콘셉트의 진라면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했다. 지난 1월에는 미국 최대 식품 박람회 '2025 윈터 팬시 푸드쇼'에서 영문 '진(Jin)'을 내세운 새로운 진라면 패키지를 통해 호응을 얻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