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호텔 서울, 개관 46주년 고객 감사 패키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개장연도 맞춰 2만8000원 상당 포인트 제공
F&B 바우처 4만6000원권
26시간 객실 이용 혜택도 제공

롯데호텔 서울은 개관 4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멤버십 포인트인 LH 포인트를 롯데호텔 서울의 개관 연도(1979년)와 동일한 1979포인트만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기회다. 1979포인트는 약 2만8000원 상당으로 국내 모든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 개관 46주년을 기념해 F&B(식음) 바우처 4만6000원권을 비롯해 오후 4시 체크인과 다음 날 오후 6시 체크아웃으로 26시간 동안 객실에 머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라세느 조식 2인, 무료 발렛 1회,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등도 포함된다. 투숙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46년 동안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담아 마련한 패키지"라며 "걸어온 길보다 더욱 발전하고 빛날 롯데호텔 서울에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