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립, 시티델리 '미식 안주 시리즈' 출시…"혼술 제대로 즐기자"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식사 겸 안주로 즐길 수 있는
'BBQ 치킨&누들' 2종

삼립의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혼술 문화를 겨냥한 '미식 안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미식 안주 시리즈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식사와 안주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1인 간편식으로 기획됐다. '홈맥(집에서 즐기는 맥주)'부터 캠핑·여행까지 일상 속 다양한 장소에서 간편하고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다.

삼립, 시티델리 '미식 안주 시리즈' 출시…"혼술 제대로 즐기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제품은 불맛을 더한 직화 닭다리 바비큐에 볼케이노 소스를 넣어 매콤한 'BBQ 치킨&누들 볼케이노'와 매콤달콤 블랙소이 소스를 더한 'BBQ 치킨&누들 블랙소이' 등 2종이다. 두 제품은 매운맛 강도가 달라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고 전자레인지 2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삼립 관계자는 "최근 혼술 트렌드가 초간편·프리미엄을 지향해 특별한 맛을 갖춘 간편식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미식 트렌드를 담은 시티델리 만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티델리는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함박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브랜드 프로모션을 통해 미식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였고, 현재 양식·퓨전·간식 등 카테고리를 확장해 24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