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는 '현재에 충실한 삶의 자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홈씨씨 인테리어, 트렌다이브 개최
올해 트렌드 '세이버 더 나우' 선정

KCC글라스 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올해의 인테리어 트렌드 메인 테마로 '세이버 더 나우(Savor the Now)'를 선정했다. 세이버 더 나우는 현재 마주한 순간에 충실한 삶의 자세를 의미한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2025/26 트렌다이브(TRENDIVE)'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트렌다이브는 홈씨씨 인테리어가 매년 초 건설사, 건축사무소, 인테리어사 등 주요 고객사 담당자들과 함께 인테리어 트렌드를 공유하고 향후 주목해야 할 트렌드를 소개하는 세미나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2025/26 트렌다이브(TRENDIVE)'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KCC글라스 제공

홈씨씨 인테리어는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2025/26 트렌다이브(TRENDIVE)'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KCC글라스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홈씨씨 인테리어가 선정한 세이버 더 나우는 미래의 성취나 보상을 좇기보다는 현재 마주한 순간을 충실히 누리고 만끽하는 삶의 자세를 반영한 디자인 테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메인 테마를 바탕으로 ▲절제된 구성과 여백의 미를 통해 느림의 진정성을 표현하는 '슬로우리 벗 슈어리(Slowly but surely)' ▲명료한 라인과 간결한 구조를 활용해 가벼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인드 유어 썸머(Find your summer)' ▲낮은 조도와 우드 컬러를 조합해 공간의 깊이와 안정감을 강조하는 '애프터 라이트(After light)' 등 3가지 디자인 방향성을 선보였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트렌다이브를 통해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고객사와 공유하며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