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아드 빈야드 2종 공개
유니클로, FW 히트텍 라인업
라네즈 립글로이 밤 재출시 등
유통업계에서 11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하이트진로는 미국 나파 밸리 지역의 프리미엄 와인 '캐시아드 빈야드' 2종을 국내 최초로 출시합니다. 유니클로는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히트텍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풀무원식품은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으로 밀가루 제로(ZERO)의 특징을 앞세운 대체면 식물성 지구식단 납작두유면을 내놓았습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한국에서 재출시하는 베스트셀러 립 글로이 밤과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만든 뷰티 상품 키아이디 바이오링클 에센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이트진로, '캐시아드 빈야드' 와인 2종
하이트진로 가 국내에 독점으로 선보이는 캐시아드 빈야드는 1885년 제임스 레니(James Rennie)와 윌리암 레니(William Rennie) 2명의 형제가 와이너리를 매입하며 시작됐다. 당시 주에서 최초로 휘발유 엔진의 포도 압착기를 만들어 뛰어난 빈티지의 와인을 완성했다. 2020년 1월 현재의 캐시아드 가문이 매입 했다. 캐시아드 가문은 프랑스 보르도 와인명가 샤또 스미스 오 라피트의 소유주다. 이번에 출시하는 캐시아드 빈야드 호라 나파 밸리 2020과 캐시아드 빈야드 파운딩 브라더스 나파 밸리 2020은 캐시아드 빈야드의 첫 빈티지다. 두 제품 모두 최고급 품질의 포도만을 사용하며 수확 후 발효조에서 최대 5일간 저온 침용을 거쳐 30일 후 뉴 프렌치 오크(프랑스 중부 숲에서 새로 자란 참나무로만 만드는 통)에서 젖산 발효한다. 캐시아드 빈야드 호라 나파 밸리 2020은 보르도 블렌딩 품종으로 깊은 자주빛을 띠며 달콤하고 스파이시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캐시아드 빈야드 파운딩 브라더스 나파 밸리 2020은 55% 카베르네 소비뇽, 40% 메를로, 5% 카베르네 프랑 품종이다. 검은 체리, 초콜릿과 같은 향과 유칼립투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유니클로, 2024 FW 히트텍 라인업
유니클로가 2003년 론칭한 히트텍은 몸에서 발생하는 수증기를 열에너지로 바꾸는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의류다. 이번 시즌 여성 히트텍 라인업으로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엑스트라 웜)' 제품을 선보인다. 캐시미어 9% 혼방으로 기본 히트텍보다 1.5배 더 따뜻하고 기본 엑스트라 웜 히트텍 보다 30% 더 가볍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는 '히트텍 립브라 탱크탑(엑스트라 웜)'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 제품은 특수 편직 기계로 옆구리 부분이 봉제선 없는 사양으로 제작돼 착용감이 부드럽다. 남성 히트텍 라인에서는 '히트텍 엑스트라 웜 코튼 모크넥 티셔츠'를 제안했다. 엑스트라 웜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모크넥 스타일의 디자인다. 비치지 않는 원단을 사용해 단독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고, 최신 기술력이 적용된 소재로 골프 등의 스포츠나 야외 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히트텍 요원 양성소'라는 콘셉트로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납작두유면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 식물성 지구식단 납작두유면은 앞서 선보인 '식물성 지구식단 Silky두유면'의 후속 제품이다. 콩을 갈아 만든 두유를 사용해 납작하고 넓게 뽑아낸 칼국수 형태의 면 제품이다. 기존 두유면 대비 두께는 얇게, 가로 면적은 넓게 만들어 한층 더 부드럽고 탄력 있는 식감을 구현했다. 개당(150g) 85㎉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단백질 3g, 식이섬유 6g, 칼슘 342㎎까지 더해 균형 잡힌 영양 설계로 건강함을 높였다. 면을 헹구거나 삶을 필요 없이 포장재를 뜯고 충진수를 버린 뒤 그대로 활용하는 제품으로 조리도 간편하다.
라네즈, 립글로이 밤 한국 시장 재출시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입술에 바르는 즉시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데일리 립 케어 제품이다. 한국 시장에서는 2020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켄디, 거미베어, 블루베리)으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로 개발해 휴대성을 높였고, 입술 곡선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나 간편하게 입술을 관리할 수 있다. 제품은 이날 온라인 아모레 몰을 통해 먼저 론칭한다.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경로에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뷰티 단독상품 키아이디 바이오링클 에센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13일 오후 11시 30분 키아이디 바이오링클 에센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키아이디 에센스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처음으로 만든 뷰티 상품이다. 홈쇼핑뿐만 아니라 온라인 전체에서도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판매하며 제조업체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만든 단독 상품이다. 키아이디 에센스는 주름개선 효과에 집중한 제품이다. 진흙버섯 발효기술로 조성한 주름개선 신물질을 사용해 이마주름, 입꼬리와 눈꼬리, 늘어진 목주름 등에 모두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 사용법도 간단해 세안 후 바로 가볍게 두드리면서 바르면 된다. 155㎖ 3병에 13만9000원으로 구성했고 키아이디 뱀부케어 시트도 150매를 함께 증정한다. 특별 이벤트로 본품 1병을 사용해도 7일 내 반품이 가능하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향후 기초, 색조, 헤어 등 다양한 뷰티 단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월급 뻔하니 대용량 사서 소분해 써요"…역대급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