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2024 경기 스타트업 서밋(South Summit Korea)’의 핵심 프로그램인 오프라인 1대1 현장 밋업(Meet-up)에 참여할 국내외 투자사를 이달 23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과원과 스페인 사우스 서밋(South Summit)이 공동 주관하는 2024 경기 스타트업 서밋은 오는 9월25일부터 27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경과원은 인공지능(AI), 딥테크 스타트업 투자에 관심 있는 국내외 투자사를 모집하며, 참여한 투자사에는 참가 스타트업 투자설명회(IR) 자료 열람 권한과 함께 행사 기간 전용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외 투자사들이 참여하는 1대1 현장 밋업의 경우 투자사들이 사전에 참여 스타트업의 IR 자료를 검토하고 스타트업과 일정을 조율한 후 정해진 일정에 따라 현장 밋업을 진행하게 된다.
경과원 임종빈 스타트업본부장은 "이번 서밋은 투자사와 스타트업 간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연결의 장이 될 것"이라며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들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국내·외 투자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투자사 모집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2024 경기 스타트업 서밋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2024 경기 스타트업 서밋은 AI 중심의 미래전략산업을 테마로, 디지털 헬스, 미래 모빌리티, 시스템반도체, 로봇, 친환경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의 딥테크 스타트업이 참가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그냥 타요", "2천원 여깄어"…'교통카드 깜빡' 알...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