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스키 마니아 공략"…신라면세점, 가입비 100만원 '주류 멤버십'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사용권 제공
"가입비보다 많은 109만원 상당 혜택"

신라면세점이 주류 특화 유료멤버십 ‘신라앤 치어스(SHILLA & CHEERS)’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라앤 치어스는 여권을 소지한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서울신라호텔 위스키 체험 혜택, 신라면세점 다이아몬든 등급 혜택이 제공된다.

"위스키 마니아 공략"…신라면세점, 가입비 100만원 '주류 멤버십'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기본 혜택으로 82만원 상당의 주류 품목 전용 포인트 등 총 109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가입비는 100만원이다.

아울러 지난 3월 국내 최초이자 전세계 6번째로 오픈한 프리미엄 위스키 부티크 & 라운지인 서울신라호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발베니 테이스팅 플라이트’ 이용권도 주어진다.


또한 6월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서울신라호텔에서 즐기는 ‘위스키 페어링 디너 코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위스키 페어링 디너 코스’는 위스키 명가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전문 앰버서더 강의를 들으며, 서울신라호텔의 스페셜 디너 코스와 함께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인 ‘발베니’ 또는 ‘글렌피딕’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이주영 신라면세점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신라면세점에서 위스키 등 주류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고객분들께 조금 더 혜택을 드리고자 ‘신라앤 치어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특화 유료 멤버십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신라면세점은 유료 멤버십 ‘신라앤’ 1차와 2차를 선보인 이후 ‘신라앤 아모레퍼시픽’, 20대 전용 멤버십인 ‘신라앤 20’, ‘신라앤 베이직’ 등 총 5개의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했다.


"위스키 마니아 공략"…신라면세점, 가입비 100만원 '주류 멤버십'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포토] 광화문앞 의정부터 임시개방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