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신규 출시
체크무늬 등 활용한 트리도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더 지스텀 클래식(THE XYSTUM CLASSIC)'과 '화이트 위시(White Wis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프리미엄 플라워 브랜드인 지스텀이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트리는 클래식을 주제로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인 빨강과 초록, 체크무늬를 활용한 게 특징이다. 사진을 넣어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액자 장식을 더 했다. 더 플라자와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소형부터 대형 사이즈까지 구매할 수 있다.
베이커리 카페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무스 케이크부터 초콜릿, 말차, 치즈 등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을 준비했다. 이 가운데 '위시 트리', '스노우 볼', '블랙 포레스트', '말차 트리' 등 4종은 신규 출시다. 대표 상품인 스노우 볼 케이크는 하얀 생크림 위에 설탕으로 만든 투명한 돔 장식을 올렸다. 위시 트리 케이크는 라즈베리 초콜릿 130여 개로 나뭇잎을 표현해 트리를 형상화했다. 케이크는 블랑제리 더 플라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베리 생크림 케이크를 포함한 블랑제리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케이크는 오전 중 주문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좋다"며 "더 플라자 웹 회원과 네이버 예약 고객에 한해 10% 할인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노인 너무 많아, 75세 이상만"…식대 1만원 민간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