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LF, 헤지스 컬래버 음료 5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비자 대상 스탬프 이벤트

편의점 CU는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와 협업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편의점 CU가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와 협업한 비타민 음료와 커피 상품 5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편의점 CU가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와 협업한 비타민 음료와 커피 상품 5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두 회사는 '고객의 행복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언제 어디서나 편히 음용할 수 있는 커피와 비타민 음료를 메인 상품으로 선정했다. 상품 콘셉트는 헤지스의 히트 아이템인 '헤지스 아이코닉'과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을 활용했다.

비타민 음료인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는 히어로(블루), 해피(핑크), 헬시(오렌지) 3종으로 출시된다. 헤지스 트위드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2종으로 선보인다.


CU는 이달 말까지 헤지스 컬래버 음료 5종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탬프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기간 아이코닉 워터 1+1, 트위드 커피 2+1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