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전북' 가수 생일 기념 기부 눈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수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전북’이 오는 16일 임영웅씨 생일을 맞아 특별한 기부 이벤트 펼쳤다.


7일 전북 익산시에 따르면 ‘영웅시대 전북’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616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7일, 가수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전북’ 회원이 616만 원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정헌율 익산시장에게 성금을 기탁 하며 기념하고 있다.[사진제공=익산시]

7일, 가수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전북’ 회원이 616만 원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정헌율 익산시장에게 성금을 기탁 하며 기념하고 있다.[사진제공=익산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달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회를 거쳐 지정 기탁 후 도움이 필요한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등 저소득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팬카페 회원들은 “평소 임영웅 씨가 노래만 아니라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적극적으로 기부하는 모습에 깊이 감동했다”며 “ 팬으로서 그 마음에 함께 하고자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헌율 시장은 “가수와 팬이 한마음으로 사회적 약자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모습이 매우 아름답다”면서 “기부하신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성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웅시대 전북’은 전주, 익산, 정읍, 김제, 무주, 장수 지역을 중심으로 2017년에 설립됐다. 임영웅씨의 뜻에 따라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현재 90여 명의 회원으로 2020년부터 기부활동을 시작해 해마다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영웅시대 전북’은 전북도 척수장애인 협회에 성금 700만원을 지원해 감사패를 받았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성금 616만원 등을 지원하는 등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또 지난 연말에는 폭설로 어려움을 겪는 곳을 직접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가수와 팬이 기부로 선한 모습을 비춰 눈길을 끌고 있다.





호남취재본부 김건완 기자 yach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