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지컬100' 학폭 논란 터졌다…당사자, SNS 댓글 차단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피해 당사자 네이트판에 관련 내용 폭로
"수십만원 갈취… 무릎 꿇리고 뺨 때려"
"학폭으로 흥행한 넷플릭스…아이러니"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화제의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의 한 여성 출연자가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폭로가 나왔다. 해당 출연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댓글 쓰기 기능을 차단했다.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피지컬: 100' 출연자 A 씨로부터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B 씨는 "A 씨와 같은 중학교를 다녔으며 자신이 1학년, A 씨가 3학년이던 1년 동안 저와 제 친구는 지옥 속에서 살았다"고 밝혔다.


'피지컬:100' 스틸[사진제공=넷플릭스]

'피지컬:100' 스틸[사진제공=넷플릭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B 씨는 "A 씨는 저와 제 친구들에게 문자나 네이트온으로 본인 친구들과 번갈아가며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1만~2만원 정도의 돈을 모아오라고 시켰다"고 주장했다.


이어 "돈을 모아올 때까지 계속되는 재촉 전화와 문자들로 저는 고등학교 졸업까지도 전화벨만 울리면 심장이 뛰어 전화 받기가 늘 두려웠다"고 털어놨다.

7~8개월 가량 A 씨 무리에서 수십만원을 바쳤다는 B 씨와 친구는 결국 부모님들께 이 사실을 알렸다. 이후 A 씨가 생일선물을 보내라며 알려줬던 주소로 부모님들과 함께 찾아갔다고 했다.

B 씨는 A 씨로부터 사과를 받아냈지만 폭력은 여전히 계속 됐다. 하교 후 학교 정문에서 기다리고 있던 A 씨는 B 씨를 노래방을 데려가 휴대전화를 빼앗은 뒤 머리채를 잡고 뺨을 수차례 때렸다고 했다.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피지컬: 100' 출연자 A 씨로부터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이미지출처=네이트판 캡처]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피지컬: 100' 출연자 A 씨로부터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이미지출처=네이트판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A 씨의 폭행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같은 날 밤 B 씨의 친구 두 명을 인적이 드문 공원으로 불러내 흙바닥에 무릎 꿇린 뒤 똑같은 방식으로 폭행을 가했다고 했다.


B 씨는 "A 씨가 부른 남자인 A 씨의 친구들이 '깨진 유리에 다 벗기고 무릎꿇려라' 등의 이야기를 옆에서 해 도망갈 수 없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B 씨는 "그날은 저와 제 친구들에게 10년이 지나도록 잊혀지지 않는 상처가 됐다"며 "그 이후로 A 씨를 마주친 적도 없었는데 다음 카페 인기글에서 멋진 사람이라며 칭찬받고 있는 글을 보자 손이 떨려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고 했다.


B 씨는 "'더 글로리'라는 학폭 주제 드라마를 흥행시킨 넷플릭스의 자체 프로그램에 학폭 가해자가 나온다는 것이 너무 아이러니하다"고도 지적했다.


그러면서 "모르는 사람의 이야기를 이 정도로 자세하게 지어낼 정도로 저희는 한가하지 않다"며 "단지 저희는 학폭 가해자가 더이상 미디어에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호소했다.


B 씨는 A 씨의 실명을 언급하지 않았다. 누리꾼은 현재 공개된 '피지컬: 100' 6회까지 생존해 있는 여성 출연자 중 한 명을 학폭 가해자로 지목하고 있다. 해당 여성 출연자는 학폭 의혹이 불거지자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댓글 기능을 차단했다.






방제일 기자 zeilis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