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먹방 예능 콘텐츠…‘먹장군’ 김민경 출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올박스와 업무협약 체결
콘텐츠 커머스 사업 활성화

개그우먼 김민경과 박소영이 먹방 예능 콘텐츠 ‘맛나면 먹으리’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개그우먼 김민경과 박소영이 먹방 예능 콘텐츠 ‘맛나면 먹으리’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홈쇼핑은 개그우먼 김민경이 출연하는 먹방 예능 콘텐츠 ‘맛나면 먹으리’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31일 식품 전문 업체 올박스와 콘텐츠 커머스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인기 셀럽을 활용한 예능 콘텐츠 공동 기획 ▲신규 개발 식품 공동 투자 ▲예능 소개 상품 TV홈쇼핑 입점 ▲롯데홈쇼핑 자체 IP와 연계한 푸드 콘텐츠 제작 등에 관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맛나면 먹으리는 김민경이 매회 새로운 게스트를 초대해 먹방을 선보인다. 첫회에서는 개그우먼 박소영과 함께 김민경의 고향인 대구의 단골 떡볶이집을 방문한다. 향후 유명 크리에이터 랄랄이 MC로 합류해 먹방, 토크,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방송 음식을 상품화해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해당 방송은 롯데홈쇼핑의 신규 유튜브 채널 내내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신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쇼츠, 라이브 스트리밍 등 예능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유명 아이돌을 활용한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의 노래 예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며 TV, 모바일 등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한 커머스 연계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