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니커에프앤지, 국탕류 2종 '닭곰탕·닭개장' 출시… HMR 시장 공략 박차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마니커에프앤지 는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리얼홈밀(Real Home Meal)'에서 두 번째 시리즈로 국탕류 2종을 선보인다. 리얼홈밀은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통해 행복한 식탁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집밥'이라는 콘셉트의 마니커에프앤지 HMR 브랜드다.

마니커에프앤지, 국탕류 2종 '닭곰탕·닭개장' 출시… HMR 시장 공략 박차
AD
원본보기 아이콘

11일 마니커에프앤지는 국탕류 2종 '담백한 닭곰탕'과 '얼큰한 닭개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담백한 닭곰탕과 얼큰한 닭개장 모두 진한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오랜 시간 우려내 깊은 맛을 더했으며 실온에서 12개월 간 보관이 가능해 대량구매해도 보관이 용이하다.


담백한 닭곰탕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만을 엄선해 오랜 시간 끓였으며 대파·양파·마늘·무 등 각종 신선한 야채로 우려낸 야채 육수를 더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냈다.

얼큰한 닭개장은 깊고 진한 풍미를 위해 오랜 시간 우려낸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했다. 여기에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 맛을 내기 위해 고춧가루 등 엄선된 재료로 만든 비법 다대기를 넣었다. 대파·고사리·토란대 등의 건더기 함량이 높아 씹는 식감도 일품이라는 설명이다.


마니커에프앤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랜 시간 푹 끓여내 깊은 맛과 정성을 담았으며, 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리얼홈밀 브랜드 시리즈로 고객들이 간편하게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