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SG닷컴, 'W컨셉 전문관' 공식 오픈…매달 기획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기 브랜드 200여곳 3만여종 상품 입점
매달 디자이너 브랜드 기획전…최대 85% 할인

SSG닷컴 'W컨셉 전문관'(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 'W컨셉 전문관'(사진=SSG닷컴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SSG닷컴은 패션 플랫폼 W컨셉 전문관 시범 운영을 마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이곳에서는 W컨셉에서 검증된 인기 브랜드 200여곳의 상품 약 3만종을 선보인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상품부터 홈, 여행용품 등 라이프 카테고리 상품까지 한데 모은 점이 특징이다. 모바일에서는 신상품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도 제안한다. 브랜드별 매장도 함께 운영한다.

W컨셉 전문관과 연계한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기획전도 매달 연다. '새해 첫 제안'을 테마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달 행사에서는 쓱닷컴 패션 바이어의 추천 상품과 인기 상품을 추려 최대 8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르니나, 모한, 마론 에디션, 드메리엘, 보카바카 등의 가을·겨울(FW) 의류가 대표 상품이다.


W컨셉 전문관은 쓱닷컴의 패션 카테고리 경쟁력을 높이고, 이를 통해 원스톱 프리미엄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업계 최고 수준의 장보기 상품부터 패션 전문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까지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꾸며 상품 접근성을 높인다는 취지다. 앞서 명품, 반려, 뷰티 등 비장보기 핵심 카테고리 전문관을 열고 특화 서비스를 도입한 것과 궤를 같이한다.


W컨셉 역시 전문관을 통해 쓱닷컴 주요 고객층을 중심으로 플랫폼 인지도를 높여 유입을 늘릴 수 있고,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를 확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

김우정 SSG닷컴 패션MD 팀장은 "이번 전문관을 통해 2539세대와 같이 패션 관여도가 높은 고객들의 상품 선택폭을 넓혔다"며 "W컨셉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연동 브랜드와 공동 프로모션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과 W컨셉은 상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지난 하반기 상품 연동을 추진한 바 있다. SSG닷컴은 W컨셉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W컨셉은 SSG닷컴에 입점한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를 각각 엄선해 상호 입점시켰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