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CJ제일제당, 비비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따뜻한 순간 늘 함께"

최종수정 2022.08.09 10:27 기사입력 2022.08.09 10:27

비비고 신규 캠페인 영상 이미지./사진=CJ제일제당 제공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소비자와의 유대감 강화를 위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을 비롯해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따뜻한 순간에는 늘 비비고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함께하는 식사 한 끼를 통해 느끼는 기쁨과 교감의 순간을 비비고가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영상 3편을 공개했다.

TVC 영상은 설레는 마음으로 자전거를 타고 가는 청년의 모습과 자전거 바구니에 담긴 비비고 제품을 보여주며 '비비고 투 유(bibigo to you)'라는 메시지로 시작된다. "비비고가 없다면 이 순간, 이 표정도 없을 테니까"라는 내레이션이 나오면서 비비고와 함께하는 모든 만남의 순간 속 사람들의 표정을 비춘다.


디지털 광고 영상은 생일파티와 캠핑 등 일상의 즐거운 순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비비고 제품을 소재로 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끌어낸다. 생활 속 에피소드를 담은 유쾌한 영상들은 온라인 상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비비고는 캠페인의 의미를 널리 전하고자 소비자들이 소중한 이를 만나러 가는 순간의 설렘이 가장 와 닿는 버스, 지하철, 공항 등 대중교통 곳곳에 '비비고 투 유' 메시지가 담긴 옥외광고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광고에 등장하는 비비고 만두, 생선구이, 김치, 국물요리 등 비비고의 인기 제품은 오는 21일까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영상 시청 후 비비고와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댓글로 남긴 고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숙진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그룹장 경영리더는 "비비고와 소비자 모두에게 정성을 담은 음식이 전하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면서 "하반기 소비자들과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오프라인, 디지털 등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비비고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화제 컨텐츠

AD

포토갤러리

  • [포토] 강민경 '하와이에서 공개한 근황' [포토] 클라라 '완벽한 S라인' [포토] 현아 '왜 이렇게 힙해?'

    #국내핫이슈

  • [포토] 아이유 '명품 비주얼' [포토] 설현 '과즙미 발산' [포토] 산다라박 '동안 비주얼'

    #연예가화제

  • [포토] 여자아이들 우기 '도발적 뒤태' [포토] 서현 '막내의 반전 성숙미' [포토] 엄정화 '명불허전 댄싱퀸'

    #스타화보

  • [포토] 지민 '크롭티의 정석' [포토] 리사 '늘씬한 몸매' [포토] 설현 '입간판 여신다운 완벽 비율'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