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비비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따뜻한 순간 늘 함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비고 신규 캠페인 영상 이미지./사진=CJ제일제당 제공

비비고 신규 캠페인 영상 이미지./사진=CJ제일제당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소비자와의 유대감 강화를 위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을 비롯해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따뜻한 순간에는 늘 비비고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함께하는 식사 한 끼를 통해 느끼는 기쁨과 교감의 순간을 비비고가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영상 3편을 공개했다.

TVC 영상은 설레는 마음으로 자전거를 타고 가는 청년의 모습과 자전거 바구니에 담긴 비비고 제품을 보여주며 '비비고 투 유(bibigo to you)'라는 메시지로 시작된다. "비비고가 없다면 이 순간, 이 표정도 없을 테니까"라는 내레이션이 나오면서 비비고와 함께하는 모든 만남의 순간 속 사람들의 표정을 비춘다.


디지털 광고 영상은 생일파티와 캠핑 등 일상의 즐거운 순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비비고 제품을 소재로 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끌어낸다. 생활 속 에피소드를 담은 유쾌한 영상들은 온라인 상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비비고는 캠페인의 의미를 널리 전하고자 소비자들이 소중한 이를 만나러 가는 순간의 설렘이 가장 와 닿는 버스, 지하철, 공항 등 대중교통 곳곳에 '비비고 투 유' 메시지가 담긴 옥외광고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광고에 등장하는 비비고 만두, 생선구이, 김치, 국물요리 등 비비고의 인기 제품은 오는 21일까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영상 시청 후 비비고와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댓글로 남긴 고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숙진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그룹장 경영리더는 "비비고와 소비자 모두에게 정성을 담은 음식이 전하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면서 "하반기 소비자들과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오프라인, 디지털 등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비비고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