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인스코비, 특허물질 TGF-β1 기반 ‘바이오메디카’ 론칭…“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최종수정 2021.04.26 09:55 기사입력 2021.04.26 09:5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인스코비 는 피부 재생에 높은 효과를 보유하고 있는 특허물질 TGF-β1(전환성장인자)이 함유된 신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바이오메디카는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전환성장인자 단백질 TGF-β1을 주성분으로 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인스코비 바이오 자회사 셀루메드가 오랜기간 연구를 통해 대량생산에 성공한 TGF-β1은 피부의 표피부터 진피까지 광범위하게 작용한다.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을 직접적으로 합성해 피부 노화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피부 조직의 재생과 회복을 촉진하기 때문에 피부 화상, 흉터 등 상처치유 관련 의약품에서도 많이 사용돼 주목받고 있는 성분이다.


인스코비는 바이오 자회사 셀루메드의 기술력을 활용해 바이오 코스메슈티컬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했다. 셀루메드의 단백질 FGF7이 함유된 ‘더미코스’는 홈쇼핑에서 매회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또, 바이오 자회사 아피메즈의 벌독을 기반으로 한 ‘비플라스티’도 롯데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하는 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회사 관계자는 “인스코비의 더마코스메틱 연구의 집약체인 바이오메디카는 제품 개발과정에서부터 뷰티 전문 쇼호스트 한창서와 협업하며 뷰티 트렌드 및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주름개선, 피부 노화방지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세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바이오 자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론칭 경험을 바탕으로 바이오메디카도 더마코스메틱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미코스, 비플라스티에 이어 바이오메디카를 출시함으로써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선만큼 더마코스메틱 사업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용건 연인 A씨 측 "변호사 선임 후 태도 돌변…끝까지 갈 것" 김용건 연인 A씨 측 "변호사 선임 후 태도 돌...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