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면세점,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 ‘발몽’ 입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면세점이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 발몽을 론칭했다.

롯데면세점이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 발몽을 론칭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면세점은 21일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 발몽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발몽은 스위스 청정 자연의 유기농 경작지인 피토-알파인 가든에서 재배한 식물과 알프스 빙하수 성분을 바탕으로 제조한 트리트먼트 화장품을 통해 스위스 셀룰라 코스메틱 기술을 30년 넘게 이어오고 있는 명품 안티 에이징 브랜드로 전 세계 52개 국가에 진출해있다.

국내에서는 그동안 특급호텔 고급 스파와 롯데백화점 잠실에비뉴엘점 등에서 접할 수 있었지만 롯데면세점에 단독 입점하면서 이제 면세점에서도 발몽을 만나볼 수가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부 노화 방지효과가 뛰어나 유명 여배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임 리뉴잉 팩 크림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모이스쳐링 부스터 등이 있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25일까지 발몽 론칭을 기념해 고객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몽 화장품을 함께 사용해보고 싶은 친구 3명을 태그하고, 롯데면세점 입점을 축하하는 메시지 혹은 기대평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추첨 발표는 26일이며 당첨된 3분의 고객에게 베스트셀러인 프라임 리뉴잉 팩 50ml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발몽을 론칭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다시 돌아올 외국인 관광객과 내국인 고객이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