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화재, 암 하나만 고지 '간편한 335-1 유병장수' 출시

최종수정 2021.03.02 08:53 기사입력 2021.03.02 08:53

댓글쓰기

삼성화재는 가입이 간편해진 건강보험 신상품 '간편한 335-1유병장수'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가입이 간편해진 건강보험 신상품 '간편한 335-1유병장수'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삼성화재 는 가입이 간편해진 건강보험 신상품 '간편한 335-1유병장수'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3개월내 입원?수술?재검사 필요 소견 여부, 3년내 입원?수술 여부, 5년내 암 진단?입원?수술 여부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간편하게 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또 5년 내 다른 중대 질병 고지 없이 오직 '암'만 확인하는 것이 특징이다.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진단비를 보장하며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암 직접치료 통원일당(상급종합병원), 2대질병 통원일당(상급종합병원) 등 3대 질병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골절, 화상, 깁스치료비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발행하는 각종 생활위험도 보장한다.


상해 또는 질병으로 80%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하거나, 암(유사암 제외), 뇌졸중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이 확정되면 이후 보장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또 '보험료 환급지원(페이백)' 특약을 추가로 가입했다면 납입면제 사유 발생 시 기존에 납입한 보장보험료까지 돌려 받을 수도 있다.


곽승현 삼성화재 장기상품개발팀장은 "의료수준의 발전으로 기대수명이 늘어나는 유병장수 시대에 맞춰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쉽게 보험에 가입해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가입범위를 확대했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마트서 산 상추 봉지 속 '독사' 꿈틀…고향으로 돌려보낸 부부 마트서 산 상추 봉지 속 '독사' 꿈틀…고향으...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