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웨스틴 조선 서울, 설 패키지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웨스틴 조선 서울, 설 패키지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웨스틴 조선 서울이 설 연휴 동안 투숙할 수 있는 설 전용 상품으로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Stay Warm, Stay Cozy) 설 에디션' 패키지를 2월11일부터 1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설 패키지는 객실에서 소소하고 안락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하면서 명절 느낌을 낼 수 있는 홈테인먼트 상품을 추가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홈테인먼트 아이템으로는 한국의 색을 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호당'의 자수 누비 보자기로 만들어진 윷놀이 세트를 준비했다. 한국의 미를 담은 보자기 포장에 담았다.


신축년을 맞이해 설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1500만원 상당의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등이 준비됐다. 스시조 에비스 코스 2인 식사권, 레스토랑 할인권, 헤븐리 베개 2입 등도 제공된다.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참여권은 투숙 당 1회 제공되며 체크인시 모바일 윷놀이에 참여해 '모'나 '윷'이 나오는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쿠폰을 1회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누구나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로 기분 좋은 호캉스에 재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 혜택을 달리 했다. 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타입 고객에게는 조선델리 '비벤떼 시그니처' 원두로 내린 테이크 아웃 커피 2잔과 아몬드 플로랑뗑을, 스위트 타입 이상 고객에게는 라운지&바에서의 애프터눈 티 세트(웨스턴 스타일)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함께 조선호텔 투숙객들만을 위해 마련한 쿠폰북 및 러그 교환권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전화 예약 전용 프로모션으로 1박 예약 시 1만원 할인 외에도 2객실 이상 혹은 연박으로 2박 이상 사용 시 2번째 방의 객실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으며 객실 타입에 따라 23만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