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우건설,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 분양

최종수정 2020.10.28 11:01 기사입력 2020.10.28 11:0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유인호 기자] 대우건설이 시화 멀티테크노밸리(MTV) 거북상업 4-3블록에 생활숙박시설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를 오는 30일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에 들어간다고 28일 밝혔다.

대우건설,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 분양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1층 ~ 지상 21층, 총 275실, 전용면적 26~120㎡로 구성된다. 지상 1~2층에서 근린생활시설, 4층에는 부대시설이 자리할 예정이며 생활숙박시설은 지상 7층 ~ 지상 21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 청약은 군별 청약증거금 100만원만 있으면 누구나 최대 4개 군까지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가(부가세 별도)는 주력 타입인 원룸형(206실)이 최저 3억1000만원대 ~ 최고 3억 6000만원대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웨이브파크가 위치한 시화 MTV는 산업,레저,관광 등이 복합된 첨단 해양레저복합단지로 조성 중으로 10월 초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가 개장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는 시화MTV 거북섬 내 최초로 선보이는 생활형 숙박시설로 일부 타입 복층형, 테라스 구조에 전호실 발코니설계로 시화 MTV를 대표하는 최고급 주거상품으로 조성된다.


실내 커뮤니티 시설도 고급사우나,레스토랑,실내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이 들어서 편리한 생활 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생활숙박시설로 분양되기 때문에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고, 대출규제·전매제한·자금조달계획서가 없는 등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로우면서도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이 가능해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시흥 웨이브파크 푸르지오 시티 단지 내에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바로 옆에 거북섬 상업용지와 근린생활시설 용지가 있어 이용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위탁운영은 세계적인 여행 플랫폼 에어비앤비의 국내 유일한 운영 파트너사인 ‘핸디즈’가 맡을 예정이다.‘핸디즈’는 현재 생활숙박시설 관리 업계 1위 기업으로 객실 세팅부터 플랫폼 등록 및 예약,투명한 수익 정산에 이르는 일체의 운영을 책임지고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운영 및 시설 관리로 비용을 최소화해 고객의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유인호 기자 sinryu00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