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조합원이 행복하고 당당한’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으로 거듭나겠다

최종수정 2020.09.21 14:16 기사입력 2020.09.21 14:14

댓글쓰기

통합 3기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 출범

최성은 신임 통합 3기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이 출범사를 하고 있다. (사진=신안군 제공)

최성은 신임 통합 3기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이 출범사를 하고 있다. (사진=신안군 제공)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최성은)은 지난 18일 ‘조합원이 행복하고 당당한 노동조합’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안군청 대공연장에서 통합 3기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성은 신임 위원장은 출범사에서 “조합원의 권익향상, 근무환경 개선을 통한 복리 증진과 단결된 힘으로 강한 노동조합을 만들어가며, 집행부·의회와의 소통으로 군정발전을 도모하는 노동조합이 되겠다”고 밝혔다.

통합 3기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을 개최했다. (사진=신안군 제공)

통합 3기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을 개최했다. (사진=신안군 제공)



이날 출범식에는 박우량 군수, 신안군의회 김혁성 의장, 이종주 운영위원장, 최미숙 행정복지위원장, 이상주 의원, 김용배 의원과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전국 시·군·구 전남연맹 박경민 위원장 등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최소 인력만 참석한 가운데 공로패 전달, 이임사, 취임사, 축사, 임원진 소개순으로 진행됐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새롭게 출발하는 통합 3기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 출범에 대해 축하의 말을 전하며 “작은 소리도 새겨듣는 노조와의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군민 행복과 신안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