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청호나이스,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콜센터에 기술 전문 상담사 배치

청호나이스,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청호나이스는 비대면(언택트) 영상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콜센터 직원이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면서 상담한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상담사가 발송한 단문메시지서비스(SMS)로 바로 연결해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청호나이스는 콜센터에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를 위한 기술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서비스의 질을 높였다. 고객은 간단한 조작으로 직접 해결 가능한 문제를 실시간으로 처리해 보다 빠른 해결이 가능하다.


또 미리 고장 증상을 확인해 출장 전 수리 부품을 사전에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애프터서비스 방문 횟수를 최소화 할 수 있다. 고객의 시간과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


청호나이스 콜센터는 2018년 출범한 서비스 전문회사 나이스엔지니어링에서 운영 중이다.

문우진 청호나이스 고객지원센터 이사는 "언택트 시대 가정 방문을 불편해 할 수 있는 고객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 영상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비대면 기술상담 인력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