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이블씨엔씨 미샤,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 출시

최종수정 2020.09.03 08:11 기사입력 2020.09.03 08:11

댓글쓰기

에이블씨엔씨 미샤,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 출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색상들로 구성된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톤 온 톤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 메이크업 제품 각 2품목씩 준비됐다. 함께 사용하면 분위기 있는 가을 웜톤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치크 겸용 아이섀도 팔레트다. 아이섀도 4품목과 블러셔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 음영 연출, 글리터 메이크업 등이 가능하다. 옐로 브라운 톤의 ‘4호 모닝 베이킹’ 색상과 레드 브라운 톤의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이 마련됐다. 용량은 각각 9.9g, 9.7g, 가격은 모두 2만2000원이다.


립 제품으로는 오렌지 브라운 색상의 ‘데어루즈 파우더 벨벳, 모닝 베이킹’과 무화과 색상의 ‘데어루즈 쉬어 슬릭, 피그파이’를 선보였다. 각각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의 ‘4호 모닝 베이킹’,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과 잘 어울린다. 용량은 3.5g, 가격은 1만8000원이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 전무는 “이번 홈카페 에디션은 트렌디한 톤온톤 메이크업을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미샤와 미샤플러스, 눙크 매장 및 온라인 마이눙크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