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규 가구 브랜드 '포더홈' 런칭 두 달…주문 3100건 넘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포더홈의 아늑 원목침대는 핀란드산 소나무 원목 소재에 천연 도장 방식을 사용한 제품이다. [사진=포더홈]

포더홈의 아늑 원목침대는 핀란드산 소나무 원목 소재에 천연 도장 방식을 사용한 제품이다. [사진=포더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가구 전문 회사 오하임아이엔티가 신규 런칭한 브랜드 '포더홈'의 주문 실적이 두 달만에 3100여건 을 넘어섰다.


11일 오하임아이엔티는 포더홈 런칭 당월인 3월 주문 실적은 1억5000만 원이었고 주문 고객은 984명, 4월은 주문 실적 3억2000만 원 주문 고객 2137명으로 런칭 후 매월 2배 이상의 높은 주문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포더홈은 10년 이상 가구만을 다뤄온 전문가들이 만든 가구 브랜드다. 오하임의 주력 브랜드인 '레이디가구'와 마찬가지로 '포더홈'도 온라인 판매를 기반으로 해 품질 대비 가격이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다. 포더홈은 현재 ▲이든 드레스룸 ▲글로우 소파 ▲아늑 원목침대 ▲플랫 거실 테이블 등을 비롯해 18종 제품을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포더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더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정일 오하임아이엔티 대표는 "주력 제품 4종의 주문 실적을 월 1억 원 이상 달성하는 것이 올해 목표"라면서 "앞으로는 가정용 가구 브랜드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