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무안군의회, 설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최종수정 2020.01.22 15:24 기사입력 2020.01.22 15:24

댓글쓰기

일로전통시장 방문 지역경제 살리기 동참 당부

지난 21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일로전통시장을 방문해 지역 돌보기에 나섰다. (사진제공=무안군)

지난 21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일로전통시장을 방문해 지역 돌보기에 나섰다. (사진제공=무안군)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무안군의회(의장 이정운)는 지난 21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일로전통시장을 방문해 지역 돌보기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군의회 의원들은 아동과 노인복지시설 2개소를 방문해 입소자들을 위로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한편, 시설을 둘러보며 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시설 방문을 마치고 관내 일로전통시장을 찾아 시장 상인들과 장보러 나온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지역경제 살리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기를 당부하는 등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이정운 의장은 “우리 주위에는 명절이 더 쓸쓸한 소외계층이 적지 않다면서 소외된 이웃은 없는지 주위를 돌아보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가 됐으면 한다”며 “지역경제의 버팀목인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무안군 의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