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플레이' 하성운, 거침없는 낚시 실력으로 낚시왕 '하태공' 등극

최종수정 2019.12.13 00:05 기사입력 2019.12.13 00:05

댓글쓰기

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 가수 하성운이 뛰어난 예능감을 뽐낸다/사진=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 화면 캡처

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 가수 하성운이 뛰어난 예능감을 뽐낸다/사진=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기자] 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 가수 하성운이 낚시왕에 등극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뽐낸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에서는 '사계절 여행'을 주제로 게임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하성운을 비롯해 방송인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은 첫 스테이지 '여름'으로 향해 2인1조로 미션을 수행한다.


하성운은 대야를 타고 거침없이 질주해 완벽한 낚시 실력을 뽐냈다. 하성운은 '하태공'이라는 별명을 얻는 등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91라인'인 정혁과 딘딘은 강호동과 하하의 퀘스트까지 도맡는 해결사로 나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위플레이'는 이날 오후 6시 스카이드라마, 올레 tv 모바일 등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김가연 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