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민준 전남도의회 부의장, 우수의정 대상 수상 영예

최종수정 2019.12.11 14:58 기사입력 2019.12.11 14:58

댓글쓰기

DBS 동아방송 선정, 광주·전남 빛낸 인물 우수의정 대상 수상

이민준 전남도의회 부의장, 우수의정 대상 수상 영예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이민준 전남도의회 부의장은 11일 광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열린 제8회 DBS 동아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의정 부문 우수의정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DBS 광주 동아방송이 주최하고 광주광역시와 전남도가 후원하는 동아방송대상은 의정·행정이나 사회 공언, 경영혁신 분야에서 올 한 해 동안 광주·전남을 빛낸 인물을 선정해 수상하는 상이다.


이 부의장은 제7·10·11대 전남도의원으로서 다양한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도정발전은 물론 도민들의 복지증진을 비롯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특히 제11대 전반기 전라남도의회 부의장으로 ‘꿈과 행복을 주는 역동적인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현장을 찾아다니며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애로사항을 챙기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민준 부의장은 “도민을 섬기고 봉사하는 자세로 열심히 뛰어다녔던 것이 큰 상으로 보답받은 것 같다”며 “200만 도민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의정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64@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