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효리 "보정 어플 싫어…셀카 안 찍는 게 나은 듯"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수 이효리가 근황을 전했다/사진=유튜브 홍스메이크업플레이 화면 캡처

가수 이효리가 근황을 전했다/사진=유튜브 홍스메이크업플레이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가연 기자] 그룹 핑클 출신 가수 이효리가 보정 어플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최근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의 유튜브 채널 '홍스 메이크업 플레이스'를 통해 '예쁘다고 난리 난 슈퍼스타 이효리의 뷰티 화보 촬영 브이로그 2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보 촬영을 준비하며 메이크업을 받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이효리는 "(보정)어플은 부자연스러워서 싫은데 자연도 싫다"면서 "그냥 셀카를 안 찍는 게 하루를 기분 좋게 보내는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근데 다리 늘려주는 어플은 참 좋더라"면서 "내가 그걸 몰랐는데 '효리네 민박'을 찍을 때 윤아가 알려줬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말이랑 찍은 사진이 있었는데 말 다리가 너무 늘어나더라"라고 덧붙여 스태프들을 폭소케 했다.

'캠핑클럽 촬영 때 메이크업을 했냐'는 질문에 이효리는 "입술은 발랐다. 입술 바르고 그걸로 볼 터치도 했다. 피부 화장은 할 시간이 없었다"며 "다른 멤버들은 아침에 일어났을 때는 당연히 못 하고 일어나서 살짝 쿠션 같은 거는 발랐다"고 답했다.


또 "다른 애들은 피부가 원래 좋고 하얀 얼굴이니까 쿠션 바르면 자연스러운데 난 까만 편이라 그런 거 바르면 부자연스럽다"며 "아예 풀메이크업을 하는 게 낫지 쿠션만 바르면 내 얼굴은 이상해서 차라리 안 하는 게 낫다"고 덧붙였다.


이날 이효리는 레드립이 돋보이는 화려한 메이크업이 완료되자 "최근 한 7년 만에 제일 과한 스타일링"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집에 못 가겠다. 클럽이라도 갔다가 가야겠다"며 "제주도 못 내려가겠다. 서울에서 살아야겠다"고 덧붙여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김가연 기자 katekim2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