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침마당' 김정렬, 가정사 고백 "어머니, 농사일로 생계유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개그맨 김정렬. 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개그맨 김정렬. 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개그맨 김정렬이 안타까운 가정사를 털어놨다.


19일 오전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김정렬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정렬은 어머니가 두 명임을 밝히며 "큰어머니와 작은어머니가 있다. 큰어머니 쪽에는 딸이 하나, 저희 어머니는 자식이 여섯 명이었다. 한집에서 총 7명의 자식이 태어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아버지가 집안을 살려야 하는 게 원칙인데 그러지 못해서 가난할 수밖에 없었다"며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어머니가 생계를 책임지셔야 했다. 시골에서 농사일로 생계를 유지했으니 얼마나 힘드셨겠냐"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김정렬은 "서울에 와서는 어머니가 가사도우미를 하셨다"며 "하루는 어머니가 눈물을 흘리면서 '도둑 취급을 받았다'고 하더라. 어머니가 우시는 모습을 보면서 꼭 성공해서 어머니를 행복하게 해드리기로 마음먹었다"고 말했다.

또한 김정렬은 "어머니 몰래 개그맨이 됐다"고 밝히며 "그때는 통신 기술이 발달하지 않아서 어머니는 제가 무엇을 하는지 몰랐다. 어머니가 마을 사람 통해서 제가 개그맨 됐다는 걸 알고 '딴따라 하지 말고 공부해라'고 하시더라"고 했다.


한편 1961년생인 김정렬은 지난 1981년 MBC 공채 1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